창업은 하고 싶은데 팀도 없고, 아이템마저 없는데,
그래도 진짜 창업할 수 있는 교육은

언더독스 사관학교의 6주 풀타임 프로그램뿐입니다.

창업은 하고 싶은데
팀도 아이템도 없는데,
그래도 진짜 창업
할 수 있는 교육은

언더독스 사관학교의 6주
풀타임 프로그램
뿐입니다.

2015년,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창업할 동료를 찾기 위해 언더독스 사관학교는 시작됐습니다. 언더독스 스타일에 맞는 열정 넘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동료를 찾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실제 6주 동안에 만들어진 팀과 아이템으로 창업해서 잘하고 있는 팀들도 있고, 언더독스 크루로 들어와 창업을 준비하거나, 언더독스 크루로 완전히 조인한 동료들도 있습니다.

매출이 발생하고, 펀딩이 진행되며, 투자도 성공하고, 언론의 주목까지 받으면서 성장하는 언더독스 DNA를 가진 창업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도 사관학교는 언더독스스러운 창업가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6주간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신나게 웃으면서, 결국 자신이 하고 싶은 창업 하나만큼은 제대로 할 수 있는, 언더독스 스타일을 갖춘 혁신 창업가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사관학교 6주가 곧 창업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창업은 본인이 직접 고민하고 발로 뛰어야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관학교에서 여러분은 고민을 통해 다음 3가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관학교 6주가 곧 창업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창업은 본인이 직접 고민하고 발로 뛰어야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관학교에서 여러분은 고민을 통해 다음 3가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6주 동안 같이 빡세게 고민하고, 발로 뛸 수 있는 동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빡세게 발로 뛰면서 진짜 문제 해결을 위한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기들과 밤새 토론하고, 앞서 고민했던 코치들과 술 한잔 하며 답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론보다 실습, 책상보다 현장,
고민보다 행동을 중시하는 실전창업교육입니다.

언더독스 창업 노하우

언더독스 창업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한 자체 방법론 ud Methodology 와 내부 창업 사례인 Case Study 를 통해 초기창업가의 역량을 함양합니다.

1:1 전담 코칭

모든 팀은 전담 코치와 함께합니다. 언더독스 현직 창업가인 코치의 현실적인 조언과 코칭을 통해 현실감 있는 창업 준비가 가능합니다.

전일제 풀타임 교육

사관학교는 6주 풀타임(10 to 7)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온전히 창업 과정에만 몰입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실행 중심 교육

창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스킬셋만 배우고, 나머지는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문제의 본질을 찾고, 창업가의 관점이 담긴 솔루션을 찾습니다.

빡세게 고민하고, 발로 뛰며 결국에는 만들어내는 혁신창업가의 Identity를 가질 수 있습니다.

창업가로서 변화를 만들고 있거나, 창업 관련 기관, 기업 등 곳곳에 퍼져있는 사관학교 알룸나이 네트워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언제든 언더독스의 네트워크를 통한 자원연계와 창업 코칭 및 상담, ud 펠로우십 프로그램 지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우리가 찾는 창업가는

비즈니스로 세상을 뒤엎고 사회혁신을 이룰 자신이 있는 창업가

사관학교 수료 후 바로 창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창업가

6주 전일제 풀타임 교육에 예외없이 올인할 수 있는 창업가

언더독스 스타일을 이해하고 우리의 동행자가 되려는 창업가

진토닉, 위닝일레븐, 음악을 사랑하는 창업가

사관학교 전체 프로그램은 Step 1 부터 Step 3 (사관학교 6주, 펠로우십 12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더독스 창업 7단계 방법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언더독스 사관학교는 예비 창업가분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참가 신청에는 어떤 제한도 없으며,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관학교는 별도의 수강료가 없습니다.
언더독스와 창업 정신이 부합하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사관학교 신청하기 2016 Performance Report
언더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