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1기
< GS 리테일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1기 >는 콘텐츠·플랫폼 등 미디어 분야와 제조·유통 등 커머스 분야 소셜벤처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관련 분야 전문 코치와 함께하는 창업 교육 및 시장 검증을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창업가를 육성하는 ‘실전교육’, 아이템을 선정하고 사업화를 지원하는 ‘집중교육’,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성과공유 및 사후연계’ 등의 단계로 구성했으며, 2017년 11월을 시작으로 2018년 최종 8개 팀을 선별하여 집중교육을 받고 시제품 제작 단계를 거쳤습니다.
Share